고객센터

공지사항

스타키보청기 전문가그룹 전국네트워크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제주센터 댓글 0건 조회 439회 작성일 23-05-24 11:06

본문

​고가의 보청기를 구매하고도 예기치 못한 거주지 이전이나, 타지역 출장 또는 직장이전, 

수도권 병원 등의 장기간 입원 등의 상황에서 갑작스런 보청기 문제로 관리를 못 받으신다면

불편이 많으실 겁니다.

보청기 판매점은 대게 제조본사의 직영점이 아니므로 (개별 대리점 체계) 다른 판매점에서 구매한 

보청기를 의무적으로 관리해 드리지는 않습니다.

심지어 과도한 수리비용 청구는 물론 불친절함까지 감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
스타키보청기 전문가그룹은 전국 51개 센터가 네트워크를 연계하여 구성된 조직입니다.

앞으로 보청기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불편함이 없도록 하셨으면 합니다.

스타키보청기 전국네트워크 홈페이지를 참조하셔서 가까운 센터에서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보청기 가격, 전문성, 기능성, 그리고 사후관리 측면(AS) 모두 다 꼼꼼히 따져보시고 결정하세요.

그래야 후회가 없습니다.


스타키보청기전국네트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 

  

스타키보청기전국네트워크 카페 바로가기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스타키보청기 제주센터 제주센터 블로그 바로가기
상호명 : 스타키보청기 제주센터    주소 : 제주시 중앙로 279​(이도이동), 2F    
대표자 : 김민영    TEL : 064-725-5100    FAX : 064-725-5101    사업자등록번호 : 552-28-00261
의료기기 광고 심의 기준을 준수합니다. 의료기기판매업신고번호 2016-6510096-00053
Copyright 스타키보청기 제주센터

이마크가 표시된 곳은 한국 보청기 협회가 인증한
전문업체로서 안심하고 정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.